아루미나 제조 공정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아루미나 제조 공정

아루미나 제조 공정

  • 다이아몬드 다음가는 고강도 아루미나 육각은 이렇게 만들어집니다.
  • 신비의 아루미나 육각은 최첨단 과학 공법을 이용하여 다단계별 공정 과정을 거쳐 불순물을 제거 고순도 수정체만 남도록 특수가공 공법으로 탄생되는 아루미나 육각입니다.

    고순도 아루미나는 반영구적으로 적외선 감지 능력이 있으며 기계적 강도 내열성 내마모성 내식성이 우수한 최첨단 소재이며 특히, 세라믹스 전기 전자 광학 기계 화학 분야에도 널리 사용하고 있으며, 특히 본 제품에 부착된 아루미나는 붉은색 원석 아루미나만 엄선하여 약효지속력을 유지하도록 특수 설계 제작이 돼 있는 점이 최고의 자랑이라 할 수 있습니다.
  • 아루미나 제조 공정과정
  • 최고도의 물리 화학적 정제기술을 바탕으로 고미립자 (600메시아) 분말가루를 소성하여 약석 모양을 고감도로 찍어내서 섭씨 1,650℃ 고온에서 약 72시간을 지속유지 발화하여 광물질 속에 함유돼 있는 노폐물(납성분, 기타 이물질)을 정제한 광물질 중 다이아 다음가는 고강도 수정체와 같은 하나의 약석을 국내 최초로 건식작용 공법을 연구개발 도입 극소량 탄생되는 과정이 자랑이라 할 수 있습니다.
  • 원석 순수 천연원석만 엄선하여 사용합니다.
    1차가공 축구공 크기만으로 1차 가공하여 섭씨 850℃에 초벌 가공하여 제2차 붉은색 천연원석만 엄선하여 선정합니다.
    2차가공 가장 질 좋은 천연(원석)을 바둑알 크기로 가공합니다. 2차 가공 엄선하여 선정합니다.
    3차가공 불순물 제거 후 붉은색 천연 원석 부분만 엄선하여 고운 분말 형태로 특수 공영 기법으로 공정합니다.
    4차가공 고순도 분말가루를 고미립자(600메시아) 분말 추출을 특수 공영 기법으로 수정체만 추출해 냅니다.
    5차가공 고순도 미립자(600메시아)를 화학 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완성품 모양을 특수공법으로 찍어내어 육각 모양을 엄선 선정하여 특수 고온실로 들어갑니다.
    6차가공 특별설계 제작된 고온 불가마에 국내 최초 섭씨 1,650℃의 고온에 최첨단 건식 공영기법으로 72시간 공정하여 불순물 제거 (천연) 氣石 수정체 육각으로 탄생됩니다.
    천연수정체육각 어떠한 유약도 처리하지 않고 천연 고강도 아루미나 육각으로 탄생되어 신비의 기전도체 원적외선 에너지 발산 아루미나 육각으로 완성 완료됩니다.
회사명 (주)국민메디칼 사업자 등록번호 127-81-97018 대표 (주)국민메디칼 주소 경기도 양주시 율정로 247번길 79-27 전화 031-866-7588 이메일 kmm97018@naver.com 팩스 031-866-7584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주)국민메디칼

Copyright © (주)국민메디칼 All Rights Reserved. Hosting by Whalessoft.